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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고된지도 한 달이 지나고, 두 달여를 향해가는 붕붕이.

지나간 시간만큼 하나씩 작업은 진행되고 어느 덧 앞 범퍼 장착까지 마무리되었다.

이제 남은 것은 게이지, 내장 작업과 매핑 정도_








좀 오버스펙이었던 휠은 손형이 쓰던 TE37과 바꾸었다.

정품은 아니지만 국내 생산 단조.

이제 핸들돌려도 휀다에 안닿겠지, 범프쳐도 휀다 안때리겠지~






오메가 작업 엠블럼과 완성된 엔진룸








매핑은 오메가에서 늘상 이용하는 비트_

용인에서 오산가는 길은 대체 왜 이리 막히는건지, 7시 쯤 나오는 길은 어째 더 막히는건지 -ㅅ-






엔진룸 상태, 진공호스 연결 상태 등 확인하고






차대 구속구 장착

에반게리온인가











전에 사용하던 인젝터는 구쿱 200의 것이었는데, 터빈을 2530으로 바꾸니 연료량이 엄청 부족하다.

당장 인젝터를 구해야 하는 상황인데,.비트에 있던 380 인젝터를 후다닥달고 매핑 =ㅅ=;


몇 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대략 일반유 1바에 270마력, 35토크 정도의 성적표를 받아 나왔다.

규태형은 왜 꼭 일반유를 하냐며,. 순수 웨이스트 게이트에 일반유만으로 이 정도니 일반유면 300-320마력 정도는 그냥 나왔지 싶다.








이렇게 저렇게 마무리하고 난 후 붕붕이의 실내-

게이지까지는 생각이 없었는데 이러저러하다보니 그리디 수온/유온/유압의 최소 구성을 해주었다.

쓰던 부콘은 핸들박스 상단에,. 달고 보니 어색함없이 어울리는게 계기판에 부스트를 표시해주는 것 같네-





그리고 이후 장착을 위해 주문했던 순정부품들-


베타 알터 90A
에쿠스 혼 H/L


86311 27000 - 티뷰론 엠블럼
86319 27000 - 스페셜 엠블럼
86310 2M000 - 젠쿱 엠블럼
86311 27500 - 티뷰론 작은 엠블럼 x2
98320 27000 - 조수석 와이퍼암
98310 27000 - 운전석 와이퍼암
98810 27000 - 뒤 와이퍼암
86140 27000 - 덕트커버
85810 27000LK - 운전석 A필러 내장재


이렇게 두 달여를 형들과 같이 정성들여 만든 이 차를, 출고 점검을 위해 캠프에서 가지고 나온지 3일만에_

승원이형네서 알터와 혼을 장착한 그 날, 신호 위반 택시와의 사고로,. 그대로, 폐차하게 되었다.


가해자의 언행, 태도로 인해 극도록 짜증나고 열이 오른 지금,.

두고보자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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