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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드로이드P가 끝없이 일거리를 주고 있다.

얘는 뭐 나올 때마다 이렇게 바꿔대서,. 

이번엔 아주 혁명 수준으로 판을 흔들어 버리니 O에 해뒀던 것들일 뭐 하나 그냥 가는게 없다.

오늘도 빌드걸어두고 성공이던 실패던 결과 나올 때까지 잠시 딴 짓.


i30 클럽을 가서 보니 흔치 않은 디젤용 아이박 프로킷이 나왔더라.

생계용으로 잘 타고 있는 녀석은 2.0 가솔린이라 혹시,. 하는 생각에 아이박 홈페이지를 가봤다.

디젤용이라고는 하는데 호환성이 어찌 되는가~ 다른 것은 있는가~ 스펙은 어떤가~


..공대나와 컴터 밥 먹고 사는 자의 흔한 스펙찾기 놀이 시작. 그런데,. 




띠용 ㅇ_ㅇ!!!!




유럽에 팔린 FD는 참 다양하다.

1.4 / 1.6 / 2.0 가솔린

1.6 / 2.0 디젤


한국에서 팔린 FD는 

1.6 / 2.0 가솔린

1.6 디젤


모델이 다양하다보니 한국에서 팔리는 FD의 스프링만 연식따라 모델따라 6종류인가,. 

그런데,. 아이박 모델은....


    1.6 가솔린용 / 2.0 가솔린 + 1.6 디젤 + 2.0 디젤용


으로 구분되더라. 

1.4 가솔린용은 관심 밖이라 안봐서 이 모델용 프로킷이 따로 있을 수는 있으나 일단 얘를 제외하고는 두 파츠로 나뉜다.

여기서도 전륜 25mm 다운 / 30mm 로 나뉜다. 후륜은 공용으로 20mm 다운




위 사진은 2.0 가솔린과 1.6 디젤의 품번 확인인데 동일하다.

이어서 본 2.0 디젤도 품번은 동일.

 

전륜 액슬 로드 1090k / 후륜 액슬 로드 940k

1.6 가솔린은 전륜 로드를 1010k로 잡고 있다. 

 

결론; 

-> 이 나라에서는 2.0 가솔린 / 1.6 디젤 구분없이 프로킷 나오면 걍 사서 쓰면 된다.

 

 

저걸 사..? 하고 잠시 생각했으나..



순정도 충분하고 +

순정으로도 후륜 스트록은 좀 짧은가? 싶은 생각 +

생계형에 뭘 손을 대냐하는 생각 +

벨로N 보고 와,. 하고 눈 돌아간 마당에 뭘

 

의 결과로 스펙 확인 잘 했다~ 하는 만족만 하고 끝.

했다는 이야기-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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