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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만에 제끼는 엔진룸
아,. 흡기박스 인테이크 고무링도 교환해야 하는데 지금 사진보고 기억남.. -_-
대충대충 보이는대로 까면 등장하는 클럭스프링
지 맘대로 빙글빙글 도는데 쫄지말고 써있는 설명대로-
시계방향 끝까지, 반대로 3.5회전해서 마크 맞추기.
쭉쭉쭉 까내리면서 외롭게 혼자 남은 컬럼 스플라인
나중에 한 코 잘못 꽂을 때마다 왜인지 돌아가 있는 스티어휠 중심선
지금 왼쪽으로 한 코 틀어졌음 -_-
음,. 생긴게.... 뭐 닮았...
컬럼이 좀 길면 좋으련만 저것도 원가 절감인가, 뭐 저리 짧아.
배선 길이 문제도 있지만 컬럼 자체 길이 덕에 가공을 해도 뽑을 수 있는 길이가 얼마 안된다.
틸트/텔레 지원 컬럼은 그냥 저 구멍이 길게 슬라이더 지원 형식 가공이 되어 있다,
그냥 이 하나만 다르다. ㅅㅂ.....
가공 위치 표시
최대로 뽑아도 부족한 판에 슬라이더 가공따위 하지 않는다.
내부 컬럼까지 구멍 뚫음 ㅈ됨...
저 위에 올려놓고 돌돌돌돌돌
언제난 조립은 분해의 역순,.
인데 왜 피스 두 개가 남냐... -_-
앉아서 대충 꽂았더니 왼쪽으로 한 코 돌아있는 스티어휠 덕에 한 번 더 손은 대야 하고 그 때 남은 피스를 집에 돌려보자.
중심선 맞추는건 그냥 스티어휠만 뽑아서 맞출 수 있음.
작업 후 결론.
1. 이걸 뭐하다 이제 했냐.. 차 갖고 와서 바로 했어야 했는데
2. 25mm를 뽑았고 정말 많이 편해졌다만, 30mm는 더 뽑아야 진짜 편한 위치가 되겠다 -_-
모든 자동차 제조사들이 듣고 앞으로 소망대로 해준다면 참 좋겠지만, 일단은 그냥 현차에게만-
제발 운행에 '필수'인 장치들은
- 추가 사항으로 두지 말고
- 트림 별 차별하지 말고
- 패키지로 묶지 말고
그냥 모든 차의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해주라 진짜...
이제 뚱땡이 컬럼을 뜯어볼 차례인가...
전에 대충 알아보기로는 텔레용 스티어 컬럼이 30 얼마 했던 것 같은데 FD처럼 구멍만 내도 되는거면 참 좋으련만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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